스포츠 전문 기업 ‘게임프로'(대표 홍태욱)가 게이밍 기어 전문 유통사‘제이웍스’와 지난 1일 스폰서십을 체결했다고 금일(05일)밝혔다.
제이웍스는 게이밍 및 PC오디오 관련 글로벌 브랜드 (Creative, ASUS ROG 게이밍기어, 글로리어스, 스카이패드)를 공식 유통하고 있으며, 국내 게이머들과의 지속적인 소통과 지원을 통해 탄탄한 지지 기반을 형성하고 있다.
이번 스폰서십으로 제이웍스는 ‘GAME PT’ 게임단 선수들에게 관련 브랜드의 최신 장비를 지원하며, GAME PT 선수 유니폼에는 제이웍스 유통 브랜드 로고가 부착된다. 또한 e스포츠 활동 중에 양사 간의 온라인 마케팅 협업 진행 예정이다.
제이웍스는 스폰서십을 통해 온라인 e스포츠 코칭 플랫폼 ‘게임PT’ 수강생들에게 프리미엄 게이밍기어 체험 기회제공과 피드백을 적극 수용해 제품 성능 향상 및 e스포츠 인재 육성에도 적극적으로 나설 계획이다.
게임프로 홍태욱 대표는 “신생 e스포츠단으로써 이번 ‘제이웍스’의 스폰서십을 의미있게 생각하며, 게이밍 기어 전문기업과 다양한 피드백을 통해 국내 대표 e스포츠 전문 기업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GAME PT’ 게임단은 올해 PUBG 프로리그로 첫 진출해 대회(BSC Season 8)를 우승했으며, ‘게임PT’는 게이머 분석 도구를 통한 데이터 기반의 코칭 플랫폼 개발을 목표로 2023년 초기창업패키지에 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