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re view
Skip to main content
언론보도

[디스이즈게임, 게임조선 보도]게임PT, e스포츠 인천 챌린지컵에서 진학 상담 부스 운영

By 2023-08-1812월 8th, 2023No Comments

기사 원문 링크

디스이즈게임: https://www.thisisgame.com/webzine/nboard/225/?n=174674

게임조선: https://www.gamechosun.co.kr/webzine/article/view.php?no=198142

18일 게임PT는 인천테크노파크에서 열린 2023 인천 챌린지컵에 참여해 진학 및 프로게이머 데뷔 관련 상담 부스를 운영했다고 밝혔다.

2023 인천 챌린지컵은 인천광역시가 주최하고 인턴테크노파크가 주관하는 행사로 인천을 대표하는 e스포츠 행사다.

게임PT는 발로란트 게임단을 운영 중인 BSG와 협업해 e스포츠 분야에서의 진로와 꿈을 이루기 위한 다양한 정보와 지원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상담 부스를 계획했다.

현장에서는 50여명의 청소년들이 부스를 방문해, 다양한 상담이 이루어졌으며 진학과 취업에 대한 현실적인 방향과 전략이 제시됐다.

홍태욱 게임PT 대표는 “청소년들의 미래를 함께 고민하고, e스포츠 산업의 지속적인 성장과 발전을 기대하고 있다” 고 말했다.

한편, ‘게임PT’는 전남과학대학교, 국제대학교, 호남대학교, 신구대학교 e스포츠학과등과 협약을 체결하고 산학협력을 강화하고 있다.

Leave a Reply